• 아시아투데이 로고
CU, 점주들이 꼽은 ‘고추장삼겹살구이’ ‘스팸구이’ 도시락 리뉴얼 재출시

CU, 점주들이 꼽은 ‘고추장삼겹살구이’ ‘스팸구이’ 도시락 리뉴얼 재출시

기사승인 2017. 04. 25. 14:0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U 점주추천 도시락 2종
편의점 CU(씨유)가 점주들이 꼽은 1등 도시락을 재출시한다.

CU는 2013년 첫선을 보인 ‘CU고추장삼겹살구이’와 ‘CU스팸구이’의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25일과 다음달 2일 각각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주 신상품이 출시될 만큼 상품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는 편의점 도시락 카테고리에서 CU가 2013년 상품을 다시 선보이는 이유는 가맹점주의 강력한 추천이 있었기 때문이다.

CU는 ‘다시 만나고 싶은 도시락, 기억에 남는 도시락 반찬’에 대한 가맹점주의 의견을 수집한 결과, ‘CU고추장삼겹살구이’와 ‘CU스팸구이’가 호평과 재출시 언급이 전체의 약 20%를 차지해 리뉴얼해 출시한다는 설명이다.

이들 상품은 알찬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상품이 운영된 12개월 동안 전체 도시락 매출의 20%를 차지할 만큼 인기리에 판매됐던 상품이다.

‘고추장삼겹살구이’는 칼칼한 고추장 소스를 발라 담백하게 구운 삼겹살을, ‘스팸구이’는 CJ제일제당의 대표 상품인 ‘스팸’을 살짝 구워 각각 밥 위에 토핑했다. 앞선 상품보다 고추장 삼겹살 두께를 늘려 고기 씹는 맛을 강조했으며, 스팸 중량도 60%가량 늘렸다는 설명이다.

이나라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상품 기획자)는 “편의점 도시락에 대해 누구보다 높은 이해도를 가진 가맹점주님의 의견이 반영돼 업그레이드된 만큼 이전 앞선 상품보다 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내외부 의견에 귀 기울여 만족도 높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