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황금연휴 여행 떠나기전 면세점 들르세요”…혜택 듬뿍

“황금연휴 여행 떠나기전 면세점 들르세요”…혜택 듬뿍

기사승인 2017. 04. 29. 04: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월드타워점 매장 고객 01 복사
롯데면세점은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내국인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 러시가 시작됐다. 여행업계에 따르면 이 기간 100만명 이상이 해외여행에 나설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해외여행객들이 늘어나는 만큼 사드에 위축된 면세업계도 한명이라도 더 많은 내국인을 잡기 위해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6월1일까지 80억 규모의 행사를 준비했다. 최대 금액의 선불카드부터 여행용품, 해외원정대 여행, 패밀리 페스티벌 입장권 등 대규모 경품도 내걸었다.

우선 이 기간 서울 시내점(본점·월드타워점·코엑스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 및 신용카드 사용액에 따라 최대 32만원까지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인천공항점과 김포공항점에서 구매한 고객도 각각 최대 16만원, 24만원까지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공항점(인천·김포·김해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여행 짐의 부피를 줄일 수 있는 트래블 압축백을 증정하며, 본점·월드타워점·코엑스점·부산점에서는 6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신동진 작가의 콜라보로 유니크함을 더한 캐리어 커버를 증정한다.

특히 5월21일까지는 호주 정부 관관청과 싱가포르 항공이 함께하는 호주 멜버른 원정대 선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롯데면세점 전 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발, 오는 6월8일부터 14일까지 호주 멜버른 여행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또한 트와이스·싸이·김건모·이적·거미 등이 참여하는 ‘2017 롯데면세점 패밀리 페스티벌’ 입장권도 증정한다. 본점·월드타워점·코엑스점·인천공항점·김포공항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1인2매의 콘서트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황금연휴 막바지 할인행사 풍성
신라면세점은 인기 시계 브랜드 할인행사를 대대적으로 펼치는 것은 물론 황금연휴 필수품 선글라스와 화장품 등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점은 ‘몽블랑’ 시계 전 품목을 5월7일까지 20% 할인하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티쏘’ ‘오리스’ ‘해밀턴’ 등 인기 시계 브랜드의 제품 중 신라면세점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제품을 할인해준다. ‘티쏘 PR 100클래식’은 신라면세점 단독 입점을 기념해 해당제품 구매시 2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티쏘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시 티쏘 머니클립을 증정한다.

‘신라 단독상품 기획전’도 열린다. ‘오리스’ ‘해밀턴’ 등 인기 시계 브랜드의 제품 중 신라면세점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으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역시 행사는 재고 소지시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인천점에서는 해외여행 필수품인 선글라스를 특가행사를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톰포드·폴리스·랑방·발렌시아가·에스카다 등 인기 선글라스 5개 브랜드의 40여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는 국내외 주요 인기 화장품 브랜드 20여개 브랜드의 전상품을 5월12일까지 최대 30% 할인한다.

두타면세점
두타면세점은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송중기와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파티 입장권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두타면세점 본점과 인터넷면세점, 공식 SNS채널에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명을 추첨해 5월15일 저녁 JW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열리는 파티에 초대한다.

본점에서는 5월10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응모권을 제공하며, 두타인터넷면세점과 두타페이스북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두타면세점은 30일까지 황금연휴 특별추가금액을 더해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8만원 선불카드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5월31일까지 신규가입하는 내국인에게는 최대 15%할인을 받을 수 있는 GOLD 멤버십을 부여하고 1만원과 3만원 금액할인권 등을 추가로 준다.

두타면세점은 많이 구매할수록 할인율이 높아지는 카테고리별 스페셜 세일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수입화장품 2개 이상 구매 시 5%에서 최대 15%, 향수 제품은 1개 이상 구매 시 5%에서 3개 구매 시 최대 15%까지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류 브랜드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시계의 경우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5만원까지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내국인 쇼핑 보도사진
갤러리아면세점은 ‘셰어 유어 러브(Share your love)’란 타이틀로 내국인 대상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우선 5월 황금연휴 출국자들을 대상으로 5월7일까지 항공권과 여권 지참시 골드멤버십 발급과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최대 33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선불사은카드 프로모션을 진행, 200달러부터 2000달러까지 금액대별로 기존 면세점 선불사은카드와 함께 갤러리아백화점 기프트 카드 증정, 씨티카드 결제시 추가 선불사은카드를 중복해 증정한다.

이와 함께 5월31일까지 ‘After 6, 3가지 특별한 혜택!’이라는 타이틀로 오후 6시 이후 결제 영수증 소지 고객에게 에릭케제르 커피 쿠폰을 증정하고, 100달러 이상 구매시 ‘윤고더골드샴푸’, 200달러 이상 구매시 갤러리아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예비 신혼부부 대상으로는 5월31일까지 청첩장 혹은 결혼 증서 지참 시에 ‘골드카드’를 즉시 발급해주고 부부 2인 합산 2000달러 이상 구매시 인천공항 허브라운지 이용권 2매, 500·1000달러 이상 구매시 3만·5만원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