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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국민체험단 100명 모집

LG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국민체험단 100명 모집

기사승인 2017. 06. 23. 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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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코드제로A9_유튜브동영상
LG전자가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알리기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깔끔하기로 유명한 서장훈이 등장하는 ‘코드제로 A9’의 유튜브 동영상 이미지
LG전자가 최근 출시한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알리기 위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체험단 모집, TV 광고, 유튜브 동영상 공개 등 다양하다.

LG전자는 내달 9일까지 ‘코드제로 A9 국민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응모하려는 고객은 LG전자 코드제로 A9 홈페이지에서 개인 정보, SNS 계정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해 7월 중순에 체험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7월 말부터 9월 말까지 약 2개월간 코드제로 A9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LG전자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사용기를 남기는 등 모든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 전원에게 코드제로 A9을 준다. ‘베스트 사용기’를 남긴 3명에게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모델명: 161DAW)도 선물한다.

코드제로 A9은 비행기의 제트엔진보다도 16배 더 빠르게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을 탑재, 상중심 무선 청소기 중 세계 최고 수준인 140와트(W)의 강력한 흡입력을 갖췄다. 또 흡입구 부분에 추가로 탑재된 모터는 ‘파워 드라이브 브러시’를 1초에 16회 회전시켜 바닥 먼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빨아들인다.

LG화학의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 2개를 사용해 최대 80분까지 연속해서 청소할 수 있으며 착탈식 배터리로 교체도 편리하다. 헤파(HEPA) 필터를 포함한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가 제품 밖으로 배출되지 않도록 99.9% 차단해준다.

LG전자 관계자는 “코드제로 A9의 차별화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무선청소기 1등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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