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롯데제과, ‘요하이’ 워너원 광고 내일 온라인 공개

롯데제과, ‘요하이’ 워너원 광고 내일 온라인 공개

기사승인 2017. 07. 24. 19: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워너원 브로마이드 전국 대형마트서 조만간 배포
1500873706
2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유출된 롯데제과 ‘요하이’ TV 광고의 한 장면/사진=온라인커뮤니티 캡처
롯데제과는 아이돌그룹 ‘워너원’이 출연한 유산균 과자브랜드 ‘요하이’와 ‘유산균 쇼콜라’ 동영상 광고를 25일 공개한다.

요하이는 유산균 과자 대표 브랜드로 비스킷 사이에 그릭 요거트 크림이 들어 있는 샌드 형태 제품과 웨이퍼, 초코볼 형태의 제품이다. 해당 제품에는 김치에서 분리한 식물성 생유산균(LB-9)이 2억 마리 들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산균 쇼콜라는 초콜릿 속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넣어 어린아이들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워너원이 촬영한 롯데제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과 유튜브 등 동영상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TV 광고는 이달말부터 지상파와 케이블채널 주요 프로그램 사이사이 방영된다.

워너원은 가수 육성 프로그램인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최종 선정된 11명의 멤버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이다. 다음달 7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롯데제과 외에도 교복브랜드 ‘아이비클럽’,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 등의 모델로 활약 중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