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청호나이스,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정수기 부문 10년 연속 1위

청호나이스,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정수기 부문 10년 연속 1위

기사승인 2017. 08. 23. 11:2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2일 소공동 롯데호텔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열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Ⅳ 엣지’, 건강성·충족성·안전성 등 전 항목 높은 평가
청호나이스
조희길 청호나이스 전무이사(왼쪽)와 백수현 한국표준협회 회장22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한국소비자웰빙지수’ 시상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대표이사 이석호)가 10년 연속으로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를 차지했다. 청호나이스는 22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한국소비자웰빙지수’에서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올해로 10년 연속 수상이라는 위업을 달성했다.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로 친건강·친환경 상품·서비스를 대상으로 웰빙수준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지수화해 상품군별 1위를 선정하는 제도다.

이번 시상에서 정수기 부문 1위를 수상한 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Ⅳ 엣지’는 건강성·충족성·안전성 등 전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조희길 청호나이스 윤리경영본부장은 “청호나이스가 한국소비자웰빙지수에서 10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웰빙 건강 가전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