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브랜드 철학·비전 담은 공간으로 고객에게 성큼

브랜드 철학·비전 담은 공간으로 고객에게 성큼

기사승인 2017. 09. 22. 22:2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SK매직, 워커힐 호텔에 첫번째 브랜드 체험공간 '매지컬 워크' 오픈
숲·물·공기·리빙 등 테마별로 동선 따라 관람가능
"SK매직 철학·비전 담은 메시지 전달
2I5A2190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왼쪽 네번째)·박상규 SK네트웍스 총괄사장(세번째)·류권주 SK매직 대표이사(다섯번째) 등 주요임원이 ‘매지컬 워크’ 개관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K매직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가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서울 호텔의 로비에 SK매직의 첫번째 브랜드 체험공간인 ‘매지컬 워크’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매지컬 워크는 이미지·영상·오브제 등 멀티미디어와 예술적 요소를 바탕으로 한 공감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자연에 있는 듯한 시각적 연출과 함께 청각·후각적 효과를 더해 공간을 산책하듯 둘러 볼 수 있도록 만들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

매지컬 워크는 숲 속처럼 산책할 수 있는 ‘포레스트 존’·몽환적인 체험을 제공하는 ‘워터 존’·바람을 느낄 수 있는 ‘에어 존’·다양한 생활가전이 전시된 ‘리빙 존’ 등으로 구성됐으며, 관람객들은 동선을 따라 곳곳에 전시된 SK 매직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매지컬 워크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과 그랜드 워커힐 서울 사이를 잇는 핵심 공간이 될 것”이라며 “SK 매직의 철학·비전을 공감하고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원 SK네트웍스 회장은 “고객에게 어떤 가치를 제공할지 분명한 철학·목표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소통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며 “이러한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노력이 바탕이 되어 SK매직의 브랜드 가치를 조인정받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