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득템해볼까] 노스페이스·유니클로·LF액세서리外 이벤트

[득템해볼까] 노스페이스·유니클로·LF액세서리外 이벤트

기사승인 2017. 10. 06. 10:3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 1
패션 브랜드들이 추석 연휴와 가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및 할인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국내 론칭 20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평창동계패럴림픽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후원사인 노스페이스는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및 경기 입장권이 걸린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10월 22일까지 아웃렛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1등에게는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입장권(2명, 1인 2매), 2등 평창동계올림픽 경기 관람권(20명, 1인 2매), 3등 스키 리조트 숙박권(30명) 및 4~5등 더드림 마일리지 포인트 등 다양한 경이 제공된다.

노스페이스는 또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9만원까지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와 노스페이스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더 드림(THE DREAM) 멤버십’의 신규 가입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5000포인트 지급 행사도 10월 31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LF 헤지스 액세서리 뮤즈 설현 팬사인회 진행
LF의 헤지스 액세서리는 걸그룹 AOA의 설현 팬사인회를 개최하면서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2017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이해 ‘컬러드 헤지스 원더랜드’를 테마로 공개한 다양한 컬러 화보와 캠페인 영상에서 각양각색 매력을 선보인 설현은 강아지 일러스트와 함께 스토리를 유쾌하면서도 감각적으로 풀어냈으며, F/W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가방들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설현은 헤지스 액세서리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설현 팬사인회는 오는 21일 오후 2시 AK플라자 수원점에서 진행되며, 오는 17일까지 AK플라자 수원점과 분당점, 롯데백화점 수원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총 5개의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0명에게 팬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유니클로
유니클로는 추석 연휴를 맞아 6일부터 9일까지 ‘시즌 온 세일’ 2탄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는 가을에 입기 좋은 남녀 및 키즈용 가을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9일까지 진행되는 2탄에서는 남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스키니 피트 진을 1만원 할인한 4만9900원에 판매하고,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진은 1만원 할인한 3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울트라라이트다운 컴팩트 베스트는 4만9900원에, 울트라라이트다운 베스트는 5만990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폭신하고 따뜻한 소재감이 특징이 플란넬 셔츠가 1만원 할인된 1만9900원, 보아 소재의 안감이 부드럽고 따뜻한 보아스웨트풀짚파카가 2만9900원, 플러피후리스풀짚베ㅤㅅㅡㅌ는 1만49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램스울V넥 가디건 3만9900원, 램스울스웨터 1만9900원, MA-1 블루종은 3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FJ
골프브랜드 FJ(풋조이)는 전지점 대상 한가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 주력 제품인 드라이조이 투어 재킷을 포함한 어패럴라인 제품을 총 50만원 이상 구매 시 FJ(풋조이) 보스턴 백(소비자가 16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증정될 보스턴백은 2가지 스타일로 화이트, 네이비, 그레이 총 3가지 컬러이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하는 신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 할 수 있어 골퍼들을 위한 한가위 선물을 마련하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FJ측은 설명했다.

FJ(풋조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한국 골퍼들은 혁신적이고 실용적이며 퍼포먼스에 기반을 둔 고기능성 제품을 끊임없이 요구하고 있다”며 “이에 맞춰 다양한 제품이 구비된 FJ(풋조이) 브랜드스토어의 확장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적극적으로 다가서는 토탈 골프 브랜드로서의 FJ(풋조이)의 행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