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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H K쇼핑, 중년 여성 고객 사로잡을 FW패션상품 라인업 강화

KTH K쇼핑, 중년 여성 고객 사로잡을 FW패션상품 라인업 강화

기사승인 2017. 10. 16. 1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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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60 여성 고객 위한 ‘마담복’ 브랜드 대거 론칭…고급스런 디자인·합리적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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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쇼핑이 ‘마담복’ 브랜드·패션상품을 파격가에 대거 선보인다./사진=KTH
KTH가 운영하는 K쇼핑은 16일 ‘마담복’ 브랜드·패션상품을 파격가에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령화 시대가 본격화되면서 새로운 소비층으로 자리매김한 50~60대 중년층이 패션시장에서도 ‘큰 손’으로 떠오르면서 K쇼핑 또한 중년 여성 고객을 위한 마담복 브랜드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다.

우선 K쇼핑이 신강식 디자이너와 공동 기획해 단독으로 선보이는 ‘신강식 체크코트+블라우스 세트’는 2017년 가을·겨울(FW) 트렌드인 체크패턴을 우아하게 풀어냈다. 솜을 톡톡하게 누빈 퀼팅 코트와 블라우스 세트로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마담복 전문인 40여년 경력의 신강식 디자이너가 직접 K쇼핑 방송에 출연해 제품 소개와 디자이너로서의 철학을 함께 전한다.

이어 11월 3일에 첫 선을 보이는 ‘김민지 컬렉션 벨벳코트’에서는 젊은 감각을 유지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배우 이휘향 씨가 출연해 코디법과 자신만의 패션 철학을 공개한다. ‘김민지 컬렉션 벨벳코트’는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갖춘 벨벳소재를 사용해 겨울 내내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패딩을 누빔 처리해 견고함과 날씬함을 살리고, 수작업 비즈 장식이 돋보이는 카라와 주머니의 디테일로 화려함과 우아함을 더했다.

K쇼핑 단독 마담브랜드인 ‘빠올라로씨 골드라벨’에서는 방수 코팅 원단으로 눈과 비가 잦은 겨울철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레오퍼드 패딩’을 선보인다. 허리를 잡아주는 프린세스 라인으로 제작돼 슬림한 핏을 만들어주며, 레오파드 패턴의 안감을 사용해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향후 K쇼핑은 신강식 디자이너의 기모 블라우스·프린트 울코트·빠올라로씨 퍼 패딩 등 다양한 상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중년 여성 고객들의 겨울 패션을 책임진다는 각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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