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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뚜라미, 프리미엄 서비스로 보일러 사용 더욱 편리하게

귀뚜라미, 프리미엄 서비스로 보일러 사용 더욱 편리하게

기사승인 2017. 10. 17. 13: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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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고급 빌라형 가스보일러 구매 고객에 프리미엄 서비스
무상보증 기간 3년에서 5년으로, 5년 동안 매년 1회 사전 점검 서비스
귀뚜라미, 프리미엄 보일러 서비스 실시 사진1
귀뚜라미는 18일 프리미엄·고급빌라형 가스보일러 4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사진=귀뚜라미
귀뚜라미(대표 강승규)가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보일러 사용 고객들의 편의제고에 나선다. 귀뚜라미는 18일 프리미엄·고급빌라형 가스보일러 4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제품 ‘거꾸로 콘덴싱 43DC’ ‘거꾸로 콘덴싱 48DC’와 고급 빌라형 가스보일러 ‘고급 빌라 43CDN’ ‘고급 빌라 48CDN’ 등 4개 모델이 대상이다.

4개 모델을 구매한 고객들은 귀뚜라미 홈페이지에서 설치 등록을 마치면 무상보증 기간이 3년에서 5년으로 늘어난다. 핵심 부품인 열교환기는 10년 무상보증한다.

아울러 무상보증 5년 동안 매년 겨울맞이 사전점검 방문서비스를 진행하고, VIP 바로 연결 상담 서비스도 운영한다.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위해 별도로 서비스 기사를 배정해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국내 시장에서 프리미엄 가스보일러 수요는 아직 미미하지만 대형 주택을 중심으로 수요가 증가하면서 고객들의 고품격 서비스 요구가 있다”며 “앞으로도 더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혀 고급 보일러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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