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유플러스 유튜브 광고 1억뷰 돌파…일반인 소재 공감

LG유플러스 유튜브 광고 1억뷰 돌파…일반인 소재 공감

기사승인 2017. 11. 19. 14: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유플
LG유플러스는 올해 공개한 유튜브용 디지털 광고 영상 시청 건수가 1억 뷰를 넘어섰다고 19일 밝혔다.

유튜브용으로 제작된 LG유플러스 디지털 광고는 총 44편이다.

최다 시청 영상은 7월 13일 선보인 반려동물 IoT(사물인터넷) 서비스 광고 ‘자장가의 비밀 : 반려동물을 걱정하는 반려동물주들을 위해’ 편으로 1189만7655뷰를 기록했다.

이어 2위는 1055만3790뷰를 기록한 아이패드 프로 광고, 3위는 1044만4278뷰를 기록한 아이폰7 광고가 차지했다.

LG유플러스는 “스타 마케팅보다는 일반인의 실제 사연을 소재로 한 영상들이 고객의 공감을 얻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