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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초프리미엄 스마트폰 ‘LG 시그니처 에디션’ 300대 한정 출시

김민수 기자 | 기사승인 2017. 12. 07.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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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SIGNATURE Edition_전면
LG전자가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LG 시그니처’의 품격을 계승한 첫 번째 스마트폰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이달 말 출시한다. 국내에서만 30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 제공=LG전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의 품격을 계승한 첫 번째 스마트폰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에디션에 명품 시계 등에 주로 쓰이는 소재를 적용했으며 300대 한정 생산으로 이달 말 출시할 계획이다.

LG전자 측은 “LG 시그니처는 LG전자의 초프리미엄 통합 브랜드”라면서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정체성을 계승하면서도 한국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된다”고 말했다.

제품 후면은 특수 가공한 지르코늄 세라믹(Zirconium Ceramic)을 적용했다. 지르코늄은 마모와 부식에 강한 금속으로 독성이 없다. 이 소재는 공정이 복잡하고 제작 과정이 까다롭지만 시간이 지나도 긁힘이나 흠집이 잘 생기지 않는다. 이 때문에 세라믹 형태로 제조해 주로 명품 시계에서 주로 활용된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가지다.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6기가바이트(GB) 램, 256기가바이트(GB) 내장 메모리가 탑재돼 사용자가 고화질 사진 및 동영상, 고음질 음원을 넉넉하게 저장할 수 있다. 오디오 명가 뱅앤올룹슨이 튜닝한 B&O 유선 이어폰과 함께 B&O 블루투스 이어폰 ‘H5’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최신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8.0(오레오)가 탑재됐으며, Qi 규격의 고속 무선 충전 기능, LG페이가 탑재됐다. 6인치 올레드 풀비전(OLED FullVision)과 전·후면 각각 90도, 120도의 광각 카메라를 적용했고, 스마트폰 카메라 중 최고 수준인 F1.6의 조리개값도 적용됐다.

LG전자는 사용자들이 최고의 가치를 항상 유지할 수 있도록 ‘LG 시그니처 에디션’의 전담 상담 요원을 배치해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고객이 원하면 제품 후면에 고객의 이름을 레이저로 새겨주는 인그레이빙(Engraving)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은 “지금까지 스마트폰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초프리미엄의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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