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브랜드가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의 혜택을 확대한 추가 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는 차량 구매시 받은 포인트로 외장 수리를 받을 수 있다. 신차 구매시 해당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 출고일 기준 1년 이내(주행거리 2만㎞ 미만)에 최대 3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새 차를 주차 하다가 외관을 긁거나 찌그러졌을 때 원상복구 해주는 식이다.
바디케어 서비스 가운데 ‘바디케어 플러스’는 재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바디케어 플러스에 가입하면 2년 이내 4만㎞ 미만 탔을 경우 3회까지 수리를 받을 수 있다. ‘바디케어 패키지’는 플러스 혜택에 앞 유리와 타이어 교체가 추가된 상품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고객이 외장 손상으로 부품을 교체할 경우 수리 비용 전체를 지불하게 되고 또 보험 처리할 경우에는 자기부담금과 다음 해 보험료가 인상되는데 반해 고객이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를 활용하게 되면 차량 수리 비용과 사고로 인한 보험료 인상을 피할 수 있어 경제적 혜택을 볼 수 있게 돼 고객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