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18주년 ‘올리브영’, 생일파티+연말세일 ‘세일파티’ 연다

18주년 ‘올리브영’, 생일파티+연말세일 ‘세일파티’ 연다

기사승인 2017. 12. 15. 08:3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J올리브네트웍스]올리브영 세일파티 포스터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오는 20일까지 18주년 기념 및 한 해를 결산하는 마지막 세일, ‘세일파티(SALE PARTY)’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테마는 ‘세일파티’로, 18주년을 맞아 12월 한달간 릴레이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 올리브영의 생일 파티에서 착안했다.

올리브영은 창립 18주년과 연말을 동시에 맞은 만큼 고객 혜택 키워드도 ‘기프트(G.I.F.T)’로 정했다. 기프트(G.I.F.T)는 △최대 규모(Great) 제품 참여 △가성비로 임팩트(Impact)를 준 ’오늘의 특가’ ‘사구오구팔구(495989)’ 균일가 행사 △카테고리별 인기제품(Favorite)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소비자를 유혹(Temptation)하는 감각적인 영상 콘텐츠를 의미한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올 한해를 결산하면서 인기제품부터 신제품까지 1만여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하고, 요일별로 추가할인행사인 ‘오늘의 특가’와 인기 제품을 각 4900원, 5900원, 8900원 균일가로 할인 판매하는 ‘사구오구팔구(495989)’ 행사도 연다.

고객들이 선호하는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10대 브랜드의 기획 세트도 마련돼 있다. 닥터자르트·차앤박·네오젠·니베아·바디판타지·리얼테크닉·아벤느·츠바키·W드레스룸·미남프로젝트 등이다. 또한 세일파티의 즐거운 느낌을 더하고자 다채로운 할인행사뿐 아니라 감각적인 영상도 제작했다. ‘세일 댄스’를 콘셉트로 감각적이면서도 역동적인 비주얼로 18주년을 맞아 성인이 된 올리브영의 모습을 담아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의 18번째 생일파티 콘셉트로 진행하는 이번 ‘세일파티’에서는 그동안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선물한다는 의미에서 역대급 혜택과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면서 “단 6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매일매일이 생일인 것처럼 기분 좋은 쇼핑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