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성전자, 파워봇·파워건 ‘스타워즈 에디션’ 체험 행사 진행

삼성전자, 파워봇·파워건 ‘스타워즈 에디션’ 체험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17. 12. 17. 09:4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삼성전자 파워봇 파워건 스타워즈에디션 체험행사(7)
소비자들이 포토존에서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영화 속 캐릭터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전날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에서 ‘파워봇·파워건 스타워즈 에디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전자와 스타워즈 제작사 루카스필름의 협업으로 탄생한 로봇청소기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 은 특수 제작한 커버와 색감을 적용해 영화 캐릭터의 디자인을 살렸다. 작동할 때마다 캐릭터의 음성과 영화음악이 흘러나와 사용자에게 재미를 준다.

영화 ‘스타워즈:라스트 제다이’ 개봉 첫 주말에 맞춰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스타워즈 에디션’ 로봇청소기와 무선청소기의 강력한 흡입력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영화 속 캐릭터와 기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됐다. 즉석 룰렛과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등도 진행됐다.

특히 10대의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이 스타워즈 배경 음악에 맞춰 일사불란한 군무를 선보였다.

윤구 삼성전자 상무는 “소비자들이 청소를 놀이처럼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의 재미 요소와 강력한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삼성 로봇청소기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은 영화 캐릭터를 형상화한 디자인과 재미요소 외에도 △강력한 흡입력으로 먼지를 빨아들이는 ‘사이클론 포스’ △닿기 힘든 벽과 가장자리까지 깨끗한 청소가 가능한 ‘엣지 클린 마스터’ △사용자 집 구조를 자동으로 파악해 가장 빠른 청소 방법을 찾아 청소하는 ‘내비게이션 카메라’ △1㎝ 정도의 얇은 두께를 가진 장애물까지 인식하는 ‘풀뷰 센서 2.0’ 등 국제가전제품박람회(CES) 2017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파워봇 VR7000 모델의 주요 기능을 그대로 갖췄다.

삼성 무선청소기 파워건 스타워즈 에디션은 영화 캐릭터 ‘스톰트루퍼’가 사용하는 레이저 건의 느낌을 살려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며 △150W(와트)의 흡입력 △인체공학 설계로 최대 50도까지 꺾여 손목이나 허리 부담을 최소화하는 ‘플렉스 핸들’ △양방향으로 분당 5000번 회전하는 ‘듀얼 액션 브러시’ 등이 탑재돼 뛰어난 청소 효율을 자랑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국내 청소기 시장에서 파워봇·파워건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이 전년대비 약 20% 성장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