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애경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2017년 홈쇼핑 판매 1300억원 돌파

애경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2017년 홈쇼핑 판매 1300억원 돌파

기사승인 2018. 01. 03. 09:0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TX (1)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TX
애경은 자사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에센스 커버팩트’가 홈쇼핑에서 2017년 한해 1300억원의 판매를 돌파하며 출시 이후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 한해 홈쇼핑에서 연간 199만 세트, 1390억원의 판매를 기록, 2016년 연간 판매액 1260억원의 기록을 새롭게 갱신했다. 또한 2016년 처음으로 연간 1000억 제품에 오른 데 이어 2017년에도 약 10% 성장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그래프]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홈쇼핑 판매 현황
특히 지난해에는 총 138회 홈쇼핑 방송이 진행돼 1회당 10억원의 평균 판매액을 기록하며 평균 판매액도 2016년 대비 17% 증가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GS샵·CJ오쇼핑·현대홈쇼핑 등 주요 홈쇼핑의 ‘2017년 10대 히트상품’에도 이름을 올렸다.

애경 측은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의 지속적인 인기요인에 대해 단연 ‘제품력’을 꼽았다. ‘에센스 포켓기술’로 고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에센스가 68% 함유된 차별화된 제형으로 촉촉함과 커버력을 모두 갖춘 것은 물론 출시 이후 판매가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꾸준한 연구개발로 업그레이드된 시즌제품을 선보인 노력이 인기에 반영된 결과라는 설명이다.

‘에센스 커버팩트’ 론칭 4주년을 기념해 최근 선보인 시즌9 ‘에센스 커버팩트 TXTX(TENSION EXTREME)’는 수분에센스의 함량을 70%까지 끌어올리기도 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2018년 1월1일 새해 첫 홈쇼핑 방송부터 매진을 기록하며 한해를 기분좋게 시작했다”면서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가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올해에도 업그레이드된 에센스 커버팩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홈쇼핑에서 현재까지 530만 세트, 3700억원의 누적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