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K엔카닷컴, 옥외광고 활용한 이색 SNS 이벤트 실시

SK엔카닷컴, 옥외광고 활용한 이색 SNS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8. 01. 12. 10: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첨부이미지] SK엔카닷컴, 이색 광고를 활용한 SNS 이벤트 실시
/제공 = SK엔카닷컴
SK엔카닷컴이 국내 복합쇼핑몰 주차장에 옥외광고물을 설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SK엔카닷컴은 타임스퀘어, 코엑스, 비트플렉스 등 서울 시내 복합쇼핑몰 주차장에 유머가 담긴 재치 있는 옥외광고물을 설치해 주차장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옥외광고물은 ‘인생은 직진, 주차는 후진’, ‘주차 위치 내 머릿속에 저장’ 등과 같이 주차와 관련해 짧고 재미있는 문구로 제작됐다.

SK엔카닷컴은 이날부터 26일까지 옥외광고물을 활용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K엔카닷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문제의 정답을 댓글 또는 해시태그로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인생은 직진, OO는 후진’과 같이 옥외광고 문구들이 문제로 활용되며, 빈칸의 답을 맞히면 된다. SK엔카닷컴은 추첨을 통해 휴대용 게임기(1명)와 주유 상품권(5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정연 SK엔카닷컴 마케팅홍보팀장은 “크고 복잡한 대형몰 주차장을 이용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경험했을 만한 상황을 위트 있는 문구로 표현해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자동차 생활에서 소비자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엔카닷컴은 연간 약 100만 대의 중고차 매물이 등록되고 온라인과 모바일 방문자 수가 매일 50만 명을 넘어서는 국내최대 자동차 유통 플랫폼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