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유플러스, ‘반려동물 IoT’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1위 수상

LG유플러스, ‘반려동물 IoT’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1위 수상

기사승인 2018. 01. 12. 10:2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0113 LG유플러스, '반려동물 IoT' 광고영상 유튜브 1위 수상
모델들이 ‘반려동물 IoT’ 바이럴 영상을 보고 있는 모습. /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집에 혼자 있는 반려동물을 보살펴주는 ‘반려동물 IoT’ 바이럴 영상이 ‘대한민국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 : 2017년 연말 결산(KR YouTube Ads Leaderboard 2017: Yearly)’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2012년부터 시작된 유튜브 인기 광고영상은 한해 가장 화제가 되었던 광고를 선정해 유튜브에서 공식적으로 부여하는 광고상이다.

지난해 7월 론칭한 반려동물 IoT ‘자장가의 비밀’편은 런칭 17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으며, 누적 조회수는 총 1202만 8508뷰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영상은 LG유플러스 홈IoT를 이용하는 고객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나이 많은 반려견 ‘히릿’을 돌보는 감동적인 고객 실제 사연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실제로 5개 국어를 하는 서연이 이야기가 담긴 IPTV 유아서비스 플랫폼 ‘U+tv 아이들나라’, 프로복서 유명우의 창업 이야기를 담은 소상공인 창업 필수 통신 서비스 ’U+사장님 패키지’ 등 영상에 등장하는 인물의 이야기를 소재로 제작된 광고도 내놓은 바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