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쇼핑, ‘제 4기 고객평가단 발대식’ 개최

K쇼핑, ‘제 4기 고객평가단 발대식’ 개최

기사승인 2018. 01. 19. 13: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월부터 5월까지 활동…소비자 목소리 전달해 고객 가치 향상에 기여
1
K쇼핑 4기 고객평가단 모습./제공=KTH
KTH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은 19일 목동 K쇼핑 미디어센터에서 ‘제 4기 고객평가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K쇼핑은 지난해 12월 중순부터 K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접수를 진행했으며, 지원자들의 자기소개서·영상 모니터링 의견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제 4기 고객평가단을 최종 선발했다.

이날 진행된 발대식에서는 선발된 고객평가단원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K쇼핑 신규 식품·패션 상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제품 경쟁력을 파악하기 위해 상품 기획 담당자들과 함께 제품 사전평가를 진행했다.

제 4기 고객평가단은 1월부터 5월까지 5개월 동안 서비스 전반의 품질 개선을 위해 방송영상부터 주문·상품·배송 등 서비스 단계별 고객경험 평가를 진행하고 신규 상품 기획·소비자 방송 프로그램에도 참여하는 등 고객가치 향상에 힘쓸 예정이다.

문영선 K쇼핑 커머스부문장은 “고객평가단을 통해 K쇼핑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보다 솔직하고 구체적인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 의견·경험 분석을 토대로 향후 K쇼핑 고객들에게 보다 우수한 제품과 방송영상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쇼핑은 스카이라이프 4번 채널 진입을 통해 채널 경쟁력을 확보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