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쿠쿠홈시스, ‘2018 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서 ‘대상’

쿠쿠홈시스, ‘2018 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서 ‘대상’

기사승인 2018. 01. 24. 11:3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쿠쿠 인앤아웃 직수정수기·코드리스 공기청정기로 ‘대상’
정수기·공기청정기·전기레인지 등 렌털 품목 강화해 브랜드 가치 높일 것
쿠쿠홈시스_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jpg
23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에서 대상을 수상한 쿠쿠홈시스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쿠쿠홈시스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가 23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는 브랜드 정체성·이미지·파워를 평가하는 시상식으로, 기초 조사를 기반으로 후보를 선정한 뒤 소비자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평가 항목은 △비전 및 문화 △브랜드 관리 △소비자 리서치 등으로 종합 평가된다.

쿠쿠홈시스는 이번 조사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아 대상을 차지했으며, 선정 제품은 ‘쿠쿠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와 ‘인앤아웃 코드리스 공기청정기’다.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는 자동 살균 기능, 직수형 라인업 강화, 필터 셀프 교체 등의 기능을 갖췄으며, 특히 자동 살균 시스템은 물이 닿는 내부 관로부터 외부 코크 안팎 등을 살균해 위생성을 높였다.

인앤아웃 코드리스 공기청정기는 전원선을 없애 이동이 자유롭다. 콘센트 위치에 상관없이 어디에나 놓을 수 있어 효율성을 극대화했으며, 선에 걸려 넘어질 일이 없어 어린 아이를 키우는 가정·어린이집에서 사용이 편리하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로부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 정수기·공기청정기뿐 아니라 전기레인지·비데 등 렌털 제품군을 강화해 업계를 리드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