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현대엠엔소프트, ‘올 뉴 맵피’ 광고 모델로 배우 박해수 발탁

현대엠엔소프트, ‘올 뉴 맵피’ 광고 모델로 배우 박해수 발탁

기사승인 2018. 02. 02. 12:4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현대엠엔소프트_올 뉴 맵피 광고 모델 배우 박해수 발탁 1
‘올 뉴 맵피’의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해수씨./제공 = 현대엠엔소프트
현대엠엔소프트가 최근 출시한 모바일 내비게이션 애플리케이션 ‘올 뉴 맵피’의 광고 모델로 배우 박해수씨를 전격 발탁했다.

2일 현대엠엔소프트에 따르면 ‘알면 누구나 맵피’ 콘셉트의 온라인 광고를 유튜브·네이버·현대자동차그룹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현대엠엔소프트 공식 SNS 채널 등에 지난 1일 선보였다. 박해수씨는 이번 광고에서 생활 속 에피소드를 활용, ‘올 뉴 맵피’의 기능을 더욱 쉽게 전달할 예정이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올 뉴 맵피’ 오픈을 기념해 두 가지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맵피로 길 안내 받고 선물 받으시개’ 이벤트는 맵피를 통해 길안내를 받고 주행을 완료한 후 도착지 정보 화면을 캡쳐해 현대엠엔소프트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캡쳐한 사진을 댓글로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는 이달 18일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22일에 발표된다.

‘알면, 내 친구들도 맵피’의 경우 이벤트 내용을 본인의 SNS 계정에 영상 게시글로 공유한 뒤 URL과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이달 28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6일 진행된다.

각 이벤트의 당첨자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만원(10명), SK주유권 3만원(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50명)가 제공된다.

현대엠엔소프트 관계자는 “신선함과 뛰어난 연기력이 매력인 배우 박해수씨는 자동차 전문기업의 기술력으로 매번 새로운 기능을 선보이는 현대엠엔소프트의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운전자들이 편리하고 안전한 운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