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빈폴레이디스, 젊은층 겨냥 ‘라임(Lime) 빈폴’ 출시

빈폴레이디스, 젊은층 겨냥 ‘라임(Lime) 빈폴’ 출시

기사승인 2018. 03. 05. 09:1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 1. 빈폴레이디스 라임 빈폴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레이디스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라임(Lime)’을 콘셉트로 한 ‘라임 빈폴’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빈폴레이디스는 ‘라임’에서 느껴지는 새콤달콤함과 빈폴만의 젊은 감성을 더해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했다.

‘라임’의 다양한 이미지를 형상화하고 파인애플·사과 등 과일의 이미지와 컬러를 자수와 프린트로 활용해 초현실주의적인 느낌을 표현했다.

빈폴레이디스는 라임·블루·레드 컬러의 상큼한 컬러를 중심으로 스트라이프·체크 등의 패턴과 일러스트 디자인이 가미된 셔츠와 티셔츠·니트·아우터 등을 출시했다.

또 톤온톤 트렌드에 맞춰 아웃포켓과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아우터처럼 연출할 수 있는 셔츠와 이너를 매치하고, 베이지 컬러의 하이웨스트 팬츠와의 조합으로 젊은 감성을 강조했다.

빈폴레이디스는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레드 컬러의 오버사이즈 후드 아우터와 일러스트 화이트 티셔츠 등의 매칭으로 봄처럼 상큼함이 느껴지는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이외에도 레터링 디자인이 돋보이는 에코백·스카프·스니커즈·양말 등 액세서리 상품을 출시했다.

‘라임 빈폴’ 셔츠는 12만 9000원, 티셔츠는 9만 9000원, 니트 집업 점퍼는 21만 9000원, 에코백은 4만 9000원, 니트 15만 9000원, 아우터는 17만 9000원~29만 9000원이다.

‘라임 빈폴’은 빈폴레이디스 메인 상품 가격의 60~70% 수준의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가성비가 우수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강보경 빈폴레이디스 과장은 “빈폴레이디스는 매 시즌 젊은 감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의 온라인 전용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라며 “이번 ‘라임 빈폴’은 필수 아이템들에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불어넣어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될 것” 이라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