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맛집 어플 ‘핫플레이스’, 1000명에게 경품 쏜다

맛집 어플 ‘핫플레이스’, 1000명에게 경품 쏜다

기사승인 2018. 03. 06. 16:3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국내 최초 결제대행업체사(VAN) 한국정보통신㈜(대표 권순배)이 개발한 빅데이터 기반 지역 정보 어플리케이션 ‘핫플레이스’가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총 10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고 6일 밝혔다.


3월 한 달 중 10회 이상 출석 시 스타벅스 더블(캔, 750명)을 20회 이상 출석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0명)를 25회 출석 시 신세계 1만원 상품권(30명 추첨)을 한달 모두 출석체크를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2매, 1명)을 증정하며 경품은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1회 이상 출석체크를 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GV 영화 관람권(2인)을 19명에게 증정하며 해당 경품은 중복당첨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핫플레이스 앱(안드로이드 버전)을 다운로드 받은 후 회원가입을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앱 메인화면 이벤트 영역 '출석하기' 배너를 클릭하고, 하루에 한 번씩 출석체크를 하면 된다. 단 이번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만 가능하다.


경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내달 3일 공식 포스트 및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 참여 가능하며 기프티콘은 내달 5일 당첨자들에게 일괄 전송될 예정이다.


핫플레이스는 방문횟수를 기반으로 맛집, 카페, 숙박시설 등 전국 곳곳의 인기 가게를 스마트하고 정확하게 알려주는 어플로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전국 모든 상점의 순위 정보를 매주 제공한다. 핫플레이스 앱 내 ‘세상 어디에도 없는 꿀팁’은 에디터들이 직접 방문한 맛집, 여행 코스, 박람회, 신상 아이템 등의 솔직하고 상세한 후기 및 다양한 생활정보로 유저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콘텐츠다.


또한 앱 내에서 제공하는 ‘이달의 핫플레이스’ 기능은 매달 새로운 테마를 선정하고 가장 잘 어울리는 가게 10곳을 추천해준다. 사용자들은 각 테마 별로 적합한 가게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3월을 겨냥해 진행하고 있는 삼겹살데이 기념 '삼월엔 삼겹살로 배에 기름칠 가아득!'은 사용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매장 실제 판매량으로 집계된 ‘핫메뉴’는 실제 인기메뉴 순위를 알려주는 기능이다. 현재 가장 인기가 좋은 '핫'한 메뉴를 바로 소개해 사용자들의 메뉴 고민을 덜어준다. 또한 바로 옆 다른 테이블에서 무엇을 주문했는지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련 자세한 정보는 핫플레이스 공식 포스트 및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