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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화피앤씨, 판타지 헤어컬러 브랜드 ‘프리모팩토리’ 론칭

세화피앤씨, 판타지 헤어컬러 브랜드 ‘프리모팩토리’ 론칭

기사승인 2018. 03. 15. 0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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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세화피앤씨
세화피앤씨는 젊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모팩토리’를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 라인업 ‘프리모팩토리 인터스페이스’ 염색약·블리치 9종을 H&B스토어 ‘롭스’ 전 매장에 공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리모팩토리 인터스페이스 라인은 1020세대를 겨냥한 신비로운 우주 콘셉트의 애쉬 염색약 및 탈색약 제품이다. 재미있는 외계인 캐릭터와 우주 행성·우주선 등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한 케이스와 신비로운 애쉬 계열 아트컬러 염색약으로 구성됐다.

프리모팩토리 인터스페이스 헤어 컬러는 은하수 애쉬 블루·안드로메다 라벤더 애쉬·애쉬 핑키 갤럭시·매트 딥브라운 홀릭·문 라이트 애쉬 베이지·오로라 애쉬 퍼플·인피니티 애쉬 카키·그래비티 애쉬 그레이 등 보기 힘든 8가지 독특한 아트컬러를 제공한다.

탈색을 하면 머릿결이 심하게 손상된다는 상식을 깬 탈색약도 눈길을 끈다. 프리모팩토리 인터스페이스 헤어 블리치는 애쉬 컬러를 더욱 돋보이고 세련되게 도와주는 간편 셀프 탈색제로, 빛나는 머릿결에 도움을 주는 포도씨오일·카놀라오일·살구씨오일·아르간트리커넬오일·마카다미아씨오일로 구성된 오로라 광채 콤플렉스를 함유해 탈색 후에도 찰랑찰랑 빛나는 머릿결을 지켜준다.

세화피앤씨는 새롭게 론칭한 프리모팩토리 인터스페이스 염색·탈색제를 3월 중순까지 롭스 전지점에 입점시켜 1020 젊은층 사이에 개성 넘치는 ‘애쉬 헤어패션’ 돌풍을 일으킨다는 전략이다.

이훈구 세화피앤씨 대표는 “프리모팩토리는 애쉬컬러 헤어패션이란 새로운 헤어장르를 선도하기 위해 세화의 43년 노하우를 담은 전략 브랜드”라며 “젊은층 사이에 ‘핫 플레이스’로 인기가 높은 롭스를 통해 제품을 출시해 1020세대 필수 헤어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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