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상품평이 무려 ★5개’ …올리브영, 온라인몰서 ‘美슐랭 가이드’ 행사 실시

‘상품평이 무려 ★5개’ …올리브영, 온라인몰서 ‘美슐랭 가이드’ 행사 실시

기사승인 2018. 03. 19. 14:0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J올리브네트웍스] 美슐랭가이드 프로모션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온라인몰에서 ‘美(미)슐랭 가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온라인 프로모션은 ‘숨겨진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일주일’이라는 의미를 담아 ‘美슐랭 가이드’라는 이름을 붙였다. 이는 전 세계 방방곡곡에 숨겨진 맛집을 총망라해 미식가들의 지침서로 불리는 ‘미슐랭 가이드’에서 착안한 것이다.

특히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이용한 고객들이 선정한 5스타 상품 10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은 2월 한 달간 온라인몰 구매고객의 상품평을 기준으로 가장 높은 별점을 받은 상품을 10종 선정했다.

이번에 공개한 5스타 상품 10종은 △키스미 히로인 마스카라 △지베르니 밀착 파운데이션 △아벤느 젠틀 토닝로션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아비브 마스크팩 △셀라피 에이리페어크림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닥터지 브라이트닝업 선크림 △츠바키 프리미엄 리페어 마스크 △코스알엑스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패드 등이며, 최대 55%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기존 온라인몰 회원뿐만 아니라 신규 가입 고객에게도 모바일 앱 다운로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행사 기간 온라인몰 구매 고객 3만명에게는 ‘메디힐 마스킹 앰플 하이드라샷 샘플’을 선착순 증정하며, 별도의 행사 응모 기회도 제공한다.

한편 지난해 4월 올리브영은 직관적 디자인으로 고객 쇼핑 편의를 높이고, 최신 트렌드에 맞춰 상품별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오특(오늘의 특가)’ ‘트렌드#(샵)’ ‘신상’ 등의 메뉴를 신설하는 등 온라인몰을 새롭게 오픈해 이용자 수를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