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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 ‘콘덴싱이 옳았다’로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경동나비엔 ‘콘덴싱이 옳았다’로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기사승인 2018. 03. 21. 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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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덴싱이 옳았다:우리 아빠는요’ 편으로 TV 부문 수상…아이의 시선으로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성 재치 있게 전달
경동나비엔 콘덴싱
경동나비엔의 ‘콘덴싱이 옳았다’ 광고 스틸컷./제공=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제26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콘덴싱이 옳았다:우리 아빠는요’ 편으로 TV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2016년부터 진행된 경동나비엔의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은 고효율 친환경성을 갖춘 콘덴싱보일러의 장점을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우리 아빠는요’ 편에서는 천진난만한 아이의 시선을 통해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성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는 평가다. 콘덴싱보일러를 개발하는 연구원을 지구를 지키는 슈퍼히어로로 묘사하는 아이의 모습은 방송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패러디 되는 등 호응을 얻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성을 쉽게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좋은 제품을 알리며 생활환경의 파트너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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