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자 컬링의 힘…LG 코드제로 광고 유튜브 500만뷰 돌파

여자 컬링의 힘…LG 코드제로 광고 유튜브 500만뷰 돌파

기사승인 2018. 04. 04. 13: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팀킴의 위력_LG 코드제로 광고 유튜브 500만뷰 돌파 01
경북체육회 소속 여자 컬링팀 ‘팀 킴(Team Kim)’이 모델로 출연한 LG전자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광고 시리즈가 보름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를 넘었다.

지난 달 17일 공개된 첫 광고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35만 뷰를 넘기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고, 3일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광고에서 여자 컬링팀은 코드제로 A9, T9, R9을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LG전자는 지난 달 경북체육회 소속 여자 컬링팀을 공식 후원한다고 발표했다. 향후 4년간 여자 컬링팀이 안정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여자 컬링팀을 LG전자 가전제품의 광고모델로도 기용하기로 했다.

첫 광고로 상중심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T9’ 등을 소개하는 TV 광고 영상을 지난 달 공개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