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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 中 솔루션마케팅센터 설립…車강판 판매확대 잰걸음

포스코, 中 솔루션마케팅센터 설립…車강판 판매확대 잰걸음

기사승인 2018. 04. 19.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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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가 핵심 수출 시장인 중국에 솔루션마케팅센터를 설립해 자동차강판 및 고급강 판매 확대에 나선다.

19일 포스코는 포스코차이나 상해사무소에서 정탁 철강사업본부장을 비롯한 주요 고객사 대표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국 솔루션마케팅센터 현판식을 열었다.

포스코는 센터 설립을 계기로 중국 내 자동차강판 및 고급재 수요 확대에 선제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중국은 2009년 세계 최대 자동차 생산·판매국에 올랐고 연평균 3%의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오는 2020년 3450만대를 생산할 것으로 전망된다.

센터는 기존 테크니컬서비스센터(TSC)의 제품서비스업무에 솔루션 전략을 수립하는 솔루션기획부와 현지 맞춤형 이용 기술을 개발하는 솔루션개발부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다.

특히 본사 파견 연구원과 현지 인력의 유기적인 협력을 총해 현지 고객에게 솔루션을 직접 제공해 고객사 제품 수준 향상도 이끌어내는 솔루션마케팅을 선보일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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