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카콜라,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디자인 ‘컨투어 보틀’로 출시

코카콜라,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디자인 ‘컨투어 보틀’로 출시

기사승인 2018. 04. 23. 10:5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 이미지]코카-콜라 카카오프렌즈 컨투어 보틀 패키지 (1)
코카콜라가 꽃과 함께 짜릿한 설렘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디자인을 알루미늄 컨투어 보틀에 적용,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코카콜라와 역사를 같이해 온 코카콜라 컨투어 보틀은 1950년 소비재 최초로 미국 타임지 표지에 등장한 것은 물론, 전 세계 아티스트들에게 예술적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등 대중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으며 수많은 컨투어 보틀 마니아를 형성해왔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3월 출시된 ‘꽃’을 활용한 응원·희망·사랑을 주제로 한 위트 있는 메시지와 각 메시지에 어울리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봄 스페셜 패키지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코카콜라는 이와 함께 봄의 설렘을 담은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꽃꿈꿔’라는 메시지가 담긴 500ml·1.5L·1.8L 페트 제품도 추가 출시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지난 3월 출시한 봄 스페셜 패키지가 다가오는 봄 소비자들의 마음에 희망과 설렘이 활짝 꽃피우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면 이번 패키지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코카콜라의 상징이자 대중문화의 아이콘으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 알루미늄 컨투어 보틀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코카콜라 스페셜 패키지로 소중한 사람들과 서로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만개한 봄꽃을 함께 즐기며 잊을 수 없는 특별한 봄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