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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삼성전자 “2분기 갤럭시S9 마케팅 확대”

[컨콜] 삼성전자 “2분기 갤럭시S9 마케팅 확대”

기사승인 2018. 04. 26. 1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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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26일 1분기 실적발표 이후 이어진 컨퍼런스콜에서 “최근 시장에서 프리미엄 스마트폰 수요가 둔화됨에 따라 플래그십 모델 판매 둔화가 예상된다”며 “2분기에는 좀 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체험형 마케팅을 확대 운영해 갤럭시S9·갤럭시S9 플러스의 증강현실(AR), 이모지, 슈퍼슬로우모션 등 소비자들이 신기술을 직접 체험 후 당사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기회를 늘리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거래선과 영업 강화, 채널 확대, 소비자들의 초기 구매 부담을 완화시키기 위한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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