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아리따움, 에스쁘아·프리메라·데싱디바 등 인기 브랜드 입점

아리따움, 에스쁘아·프리메라·데싱디바 등 인기 브랜드 입점

기사승인 2018. 04. 27. 09:1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ㅇ
26일 아리따움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에스쁘아 아티스트가 메이크업 시연을 하고 있다./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은 26일 프리메라·에스쁘아·데싱디바 브랜드 입점을 알리는 오프라인 행사를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와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메라, 붙이는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 등은 이달 말까지 아리따움 약 80개점에 신규 입점할 예정이다.

행사는 참여자들이 브랜드 존에서 각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에스쁘아 존에서는 에스쁘아 아티스트가 시연하는 메이크업 온카운터쇼를 진행, 메이크업 터치 서비스와 페이스 테일러링 서비스를 운영해 참여자의 피부 톤에 맞는 파운데이션 컬러를 찾아줬다.

프리메라 존에서는 메인 상품이자 인기 수분크림인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의 향취를 담은 향초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했다. 데싱디바는 손만 넣으면 30초 만에 네일아트가 완성돼 나오는 밴딩 머신 부스를 운영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프리메라·에스쁘아·데싱디바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고 견본품을 랜덤으로 뽑을 수 있는 기계가 설치돼 현장에 방문한 참여자들에게 즐거움을 더했다.

아리따움에 입점한 전 제품 및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몰과 전국 아리따움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