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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인기 빙과’ 스크류바·수박바, 구슬아이스로 변신

롯데제과 ‘인기 빙과’ 스크류바·수박바, 구슬아이스로 변신

기사승인 2018. 05. 15. 0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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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니멜츠빅 스크류아이스' '미니멜츠빅 수박아이스' 출시
미니멜츠빅 스크류아이스&수박아이스
롯데제과의 인기 빙과제품인 ‘스크류바’와 ‘수박바’가 구슬아이스로 변신했다.

롯데제과는 동학식품의 미니멜츠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구슬아이스 2종 ‘미니멜츠빅 스크류아이스’ ‘미니멜츠빅 수박아이스’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미니멜츠빅 브랜드로 기존 구슬아이스보다 한층 커진 볼 모양의 내용물을 담았다.

‘미니멜츠빅 스크류아이스’는 스크류바의 맛을 살린 구슬아이스가 들어가 있고 ‘미니멜츠빅 수박아이스’는 수박 맛·딸기 맛을 살린 두 가지 맛의 구슬아이스를 담았다. 특히 미니멜츠빅 아이스2종은 내용물의 조직감을 살려 색다른 식감을 선사한다. 씹었을 때 일반 빙과류에서 느낄 수 있는 아삭함과 함께 쫀득함도 느낄 수 있어 씹는 재미를 더했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각 1500원(62g)이다.

롯데제과의 대표 빙과 브랜드인 스크류바·수박바·죠스바는 지난해 포장지에 변화를 줘 파인트·치어팩 등 새로운 형태의 제품으로 출시한 데 힘입어 2017년 매출이 전년 대비 23% 신장된 약 825억원을 달성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기존의 장수 브랜드에 껌·캔디·젤리·의류·바디케어 제품 등 무한 변신을 통해 기존 브랜드에 신선함과 감성적인 이미지를 부여하며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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