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 ‘카카오프렌즈 UT’ 18일 출시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 ‘카카오프렌즈 UT’ 18일 출시

기사승인 2018. 05. 15. 10:5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유니클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유니클로는 이달 18일 그래픽 티셔츠 카카오프렌즈 UT 출시한다./제공 = 유니클로
유니클로가 이달 18일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그래픽 티셔츠 ‘카카오프렌즈 UT(UNIQLO T-Shirt)’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03년 첫 선을 보인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 UT는 ‘한 장의 티셔츠에 입는 사람의 개성과 취향을 담는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음악·미술·영화·애니메이션·팝아트 등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팝 컬처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유니클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테마인 ‘스트리트 프렌즈’를 주제로 라이언·무지·어피치·프로도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각각의 개성이 담긴 포즈와 표정으로 자전거와 스케이트보드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 총 16가지 디자인의 남녀공용 및 키즈용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성인용 1만9900원, 키즈용 1만2900원이다.

또한 유니클로는 18일부터 카카오프렌즈 UT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카카오프렌즈 UT를 구매하는 고객은 스트리트 프렌즈를 주제로 한 라이언, 무지, 어피치 또는 프로도가 그려진 손거울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1인당 1개씩 증정되며,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UT는 입는 사람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 하에 누구나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패션 아이템인 티셔츠를 개성과 가치관을 표현할 수 있는 캔버스처럼 활용하고 있다”며 “카카오프렌즈와 첫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라이언, 무지, 어피치, 프로도가 활동적인 취미를 즐기는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낸 만큼 다른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