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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바몬, 신뢰받는 아르바이트 포털 3년 연속 1위

알바몬, 신뢰받는 아르바이트 포털 3년 연속 1위

기사승인 2018. 05. 17.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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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바몬, ‘2018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아르바이트포털 부문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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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바몬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아르바이트 포털 브랜드 수상 이미지./제공=알바몬
알바몬은 ‘2018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아르바이트포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수상을 통해 알바몬은 2016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아르바이트포털로 선정됐다.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보호를 위해 자발적으로 노력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착한브랜드를 선정, 심사해 시상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조사다. 특히 시상 부문 브랜드 선정 후 △비전·계획 △브랜드 성과 △사회적 책임으로 평가 항목을 세밀히 구분, 심사해 평가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다.

‘2018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 아르바이트포털 부문 대상을 수상한 알바몬은 양질의 아르바이트 채용 공고를 제공한 점, 알바생과 고용주 지원에 앞장서며 사회적 책임을 다한 점 등을 수상 이유로 분석했다.

알바몬 관계자는 “알바생은 물론 고용주 분들의 편의와 권익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 제공했던 점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실제로 알바몬은 근로기준법에 근거해 임금체불 사업주 명단을 공개하고, 안심 기업의 알바 정보 만을 제공하는 안심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알바생 권익 향상에 힘쓰고 있다. 이와 함께 내 매장 또는 회사 주변 구직자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내 주변 인재 서비스를 제공해 고용주 편의 향상에도 앞장서고 있다.

알바몬은 스마트폰과 PC를 통해 간편하게 근로계약서를 작성, 보관할 수 있는 △전자근로계약서 서비스와 전문노무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알바의 상식 캠페인도 제공 중이다.

윤병준 잡코리아 대표는 “알바몬이 2016년부터 3년 연속으로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며 “앞으로도 고용주·알바생 권익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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