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레전드야구존,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

레전드야구존,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

기사승인 2018. 05. 19. 05: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컨텐츠로 스크린야구 부문 최고 브랜드 선정
1
레전드야구존이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제공=레전드야구존
레전드야구존은 ‘2018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크린야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레전드야구존은 실제와 같은 경기 환경을 구현하는 뛰어난 기술력과 컨텐츠로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직구·빠른 직구·커브·체인지업 등 업계에서 가장 많은 구종을 구사하는 피칭머신과 초당 350프레임의 초고속 고해상도 촬영·정교한 측정이 가능한 비전센서로, 실제 경기장에서 플레이를 하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야구경기를 즐길 수 있어 야구 매니아층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김병준 레전드야구존 대표는 “올해도 고객사랑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스크린야구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답게 최고의 고객 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