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정해인, 빙그레 ‘따옴’ 모델 발탁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정해인, 빙그레 ‘따옴’ 모델 발탁

기사승인 2018. 05. 21. 08:4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빙그레]따옴_모델_정해인
빙그레는 100% 천연 냉장주스 브랜드 따옴의 광고 모델로 배우 정해인을 발탁하고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빙그레는 “최근 드라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정해인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가 따옴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정해인은 광고촬영현장에서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현장 스태프들과 호흡을 잘 맞추며 현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따옴은 빙그레의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은 100% 천연 냉장주스 브랜드로 2012년 첫 출시해 연매출 200억원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 채소류도 함께 첨가한 ‘따옴 슈퍼블렌드’를 내놓으면서 기존의 과일류로만 만들었던 따옴 주스 브랜드를 확장했다.

빙그레는 이번 광고 및 마케팅 활동을 통해 따옴의 브랜드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TV와 온라인을 통해 영상광고를 시행하며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따옴 제품 패키지에 인쇄된 QR코드로 접속하면 구매 포인트가 적립되고 이 포인트를 이용해 추첨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이벤트를 통해 광고모델인 배우 정해인의 폴라로이드 사진, 포토카드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