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빙그레, 펫푸드 시장 진출…‘에버그로’ 론칭

빙그레, 펫푸드 시장 진출…‘에버그로’ 론칭

기사승인 2018. 05. 23. 09: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빙그레]에버그로 펫밀크 2종_1
빙그레는 반려동물식품 브랜드 ‘에버그로(ever grow)’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반려견 전용 펫밀크 3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에버그로 펫밀크 3종은 직관적으로 특징을 알 수 있도록 제품명도 ‘눈관절’(150ml), ‘피부모발’(150ml), ‘홈사이즈(초유함유)’(250ml)로 선보였다.

빙그레는 그 동안 건국대 수의과대학과의 공동연구를 통해 반려동물의 장에서 분리 배양해 얻은 반려동물전용 유산균주 2종에 대해 특허를 취득하고 반려견이 섭취하기 쉽도록 열처리해 첨가했다. 유산균에 대한 임상실험 결과 유해균의 번식을 억제하고 장 내부를 유익한 환경으로 조성해 면역력이 증가하는 효과를 확인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에버그로 펫밀크는 영양적 측면도 고려해 미국사료관리협회(AAFCO)의 권고량에 맞춘 12종의 비타민과 12종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반려견의 성장발달과 건강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 유당을 소화하지 못하는 반려견을 위해 유당분해 우유를 사용하고 변 냄새 개선에 도움이 되는 열대성식물인 유카추출물을 배합해 반려견의 주거환경개선 효과도 거둘 수 있다.

에버그로 펫밀크 3종은 반려동물 관련 제품 판매 전문업체인 ‘부명(펫클럽)’과 파트너십을 맺고 전국 매장 및 온라인에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28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