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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누적판매 7000만개 돌파

CJ제일제당, ‘비비고 국물요리’ 누적판매 7000만개 돌파

기사승인 2018. 05. 23. 0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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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비고
CJ제일제당은 2016년 6월에 출시된 ‘비비고 국물요리’의 누적 판매 개수가 7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누적 매출로 보면 1500억원에 달한다. 특히 대표 제품인 ‘비비고 육개장’은 판매량 2000만개를 넘어서며 전체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이 같은 성과에 힘입어 CJ제일제당은 올해 3월까지 국·탕·찌개 시장에서 점유율 49.6%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해보다 4.8%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올들어서도 매출 규모가 400억원을 넘어서며 지난해 연간 매출의 50%에 달하는 성과를 거뒀다.

국·탕·찌개 시장의 규모도 급격하게 커지고 있다. 지난해 전체 시장은 1300억원 규모로 전년 대비 2배 가까이 성장했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출시를 통해 올해 ‘비비고 국물요리’를 1000억원대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김국화 CJ제일제당 HMR마케팅담당 부장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국·탕·찌개 메뉴를 중심으로 다양한 신제품은 물론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향후 글로벌 대표 한식 HMR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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