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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 ‘주방 공개의 날’ 통해 위생관리 시스템 공개

맥도날드, ‘주방 공개의 날’ 통해 위생관리 시스템 공개

기사승인 2018. 05. 28. 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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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1]
맥도날드 ‘주방 공개의 날’ 참여 고객들이 주방에서 빅맥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확인하고 있다.
맥도날드는 25일과 26일 이틀에 걸쳐 ‘내셔널 오픈 데이: 주방 공개의 날’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전국 289개 맥도날드 매장에서 진행된 이번 ‘주방 공개의 날’ 행사는 높은 품질의 식재료로 만들어지는 맥도날드 메뉴와 위생적으로 철저히 관리되는 주방 시스템을 고객들에게 공개하고 동시에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자리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에서 식재료가 보관돼 있는 건자재실 및 냉장, 냉동고를 확인하고 이어서는 햄버거 등 맥도날드 제품이 만들어지는 주방을 직접 살펴보며 음식이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세세하게 확인했다.

맥도날드는 모든 매장에 타이머를 설치해 직원들이 매 30분마다 30초 이상 손을 씻도록 철저히 관리하고 있으며 이같은 절차가 엄격히 지켜지도록 내부 직원들을 대상으로 ‘손 씻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주방 공개의 날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 역시 주방에 입장하기 전 직원의 안내에 따라 30초 이상 손을 씻으며 맥도날드의 손 씻기 절차를 직접 체험해 보기도 했다.

일부 매장에서 추가적으로 진행된 ‘나만의 버거 만들기 쿠킹 클래스’에서는 참가자들이 맥도날드의 대표 매뉴 중 하나인 빅맥을 직접 만들어 먹으며 가족과 즐거운 경험을 공유했다.

조주연 한국맥도날드 사장은 “주방 공개의 날 행사를 통해 맥도날드의 메뉴가 어떠한 재료로 만들어지고 어떠한 위생관리를 거치는지 가감 없이 보여드림으로써 고객들과 투명하게 소통하고, 맥도날드의 높은 품질과 철저한 위생관리 시스템을 소개해드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퀄리티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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