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 브리핑] 오션월드·오션파크 ‘만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 外

[여행 브리핑] 오션월드·오션파크 ‘만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 外

기사승인 2018. 05. 29. 15:2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7_0616_패밀리풀_149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사진=대명리조트 제공
◇ 오션월드·오션파크 ‘만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와 충남 천안 오션파크가 6월 한 달 간 하나카드와 ‘오션월드 만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곳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입장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카드 명의자 본인에 한해 6월 중 1회). 본인 외 동반 3인에게는 최대 3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션월드는 카바나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기간 주중(일~금요일) 객실 역시 비발디파크는 9만 8000원부터, 천안리조트는 8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이 외에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는 6월 13일부터 30일까지 지방선거 투표소 앞에서 찍은 선거 인증 사진을 제시한 이들을 대상으로 입장권을 3만원에 판매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수안보온천 노천탕 전경
한화리조트 수안보온천 노천탕/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 한화리조트 수안보온천 시설 신축 개장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수안보온천이 온천과 바비큐(BBQ) 시설 신축 공사를 마치고 최근 그랜드 오픈했다. 한화리조트 수안보온천은 신축공사를 통해 수안보의 사계절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노천 온천탕을 확장 이전하고 브랜드 프리미엄 돈육과 충주의 지역특산품을 활용한 ‘더 그릴’ 바비큐 가든을 새로 조성했다. 더 그릴은 프리미엄 돈육브랜드 ‘얼룩 도야지’와 충주사과를 더한 사과 한 쌈 삼겹살, 월악산 더덕과 수안보 송솔 버섯 등을 활용한 메뉴 등 이곳만의 차별화 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 그릴 세트 메뉴 가격은 2~3인 기준 4만 8000원, 4~5인 기준 8만 2000원. 한편, 수안보 온천은 우리나라 최초의 온천으로 조선시대 왕들이 찾았던 ‘왕의 온천’으로 잘 알려졌다.

곤지암리조트_느티나무 셀프 BBQ_konjiam1706_0335
느티나무 셀프 BBQ/ 사진=곤지암리조트 제공
◇ 곤지암리조트 ‘느티나무 셀프 BBQ’ 오픈

경기도 광주 서브원 곤지암리조트가 최근 ‘느티나무 셀프 바비큐(BBQ)’를 리뉴얼 오픈했다. 느티나무 셀프 BBQ는 100여 개의 바비큐 테이블에서 마치 캠핑여행을 즐기듯 직접 요리하고 즐길 수 있는 셀프 레스토랑이다. 기존에 리조트 레스토랑에서 식재료를 직접 구매해야 이용할 수 있었던 공간을 ‘BBQ존 대여’ 형태로 리뉴얼해 준비된 화로와 숯불을 이용해 가져온 식재료로 마음껏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식재료를 미처 챙기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청정지역에서 공수한 한우와 국내산 돼지고기를 판매하는 BBQ존 정육코너도 운영한다. 곤지암리조트 ‘느티나무 셀프 BBQ’는 매주 금, 토요일 및 공휴일 전날에 운영하며, 투숙객에 한해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BBQ존 대여료는 잔디 그늘집과 데크 그늘집 6인용 7만원, 일반 그늘집 6인용 5만원, 실내 테라스 3만원부터다.

켄싱턴리조트청평점
켄싱턴리조트 청평/ 사진=켄싱턴리조트 제공
◇ 켄싱턴리조트 청평 ‘서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출시

경기도 가평의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6월 16일부터 7월 19일까지 ‘서머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1박·조식(2인)·켄싱턴리조트 청평 야외 수영장 이용권(2매)·피크닉 박스·마사지 체어 이용권(20분)으로 구성했다. 야외 수영장 이용권은 객실당 2매가 제공 되며 투숙 기간 내에는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날짜와 객실 종류에 따라 13만 8000원부터다.

명상쉼터
하이원 명상쉼터/ 사진=하이원리조트 제공
◇ 하이원리조트, 테마가 있는 패키지

강원도 정선의 하이원리조트가 최근 지역 관광지를 연계한 스토리텔링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상품은 ‘무병장수 소망기원’을 주제로 천년고찰 적멸보궁 정암사, 수령 1400년된 두위봉 주목, 세계적인 명상 대가들이 다녀간 하이원 명상쉼터 등을 연계해 기획됐다. 패키지 이용객 요청 시 연계 관광지인 두위봉 등산로 입구까지 왕복 교통편, 적멸보궁 정암사까지 편도 교통편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하이원 명상쉼터는 구내셔틀버스와 상품에 포함된 관광곤도라를 이용해 이동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강원랜드호텔 스탠다드 객실 및 월드퓨젼 조식, 관광 곤돌라 이용권, 카페 더 가든 꽃차 이용권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이용 시기에 따라 14만 7000원부터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