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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코오롱모터스 고객 초청 ‘BMW 서비스 데이’ 개최

BMW코리아, 코오롱모터스 고객 초청 ‘BMW 서비스 데이’ 개최

기사승인 2018. 06. 11. 1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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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BMW 코오롱모터스 서비스데이 (1)
/제공 = BMW그룹코리아
BMW그룹코리아는 고객 초청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BMW 서비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9일 공식 딜러인 코오롱모터스의 부천 삼정동 BMW 서비스센터에서 열린 BMW 서비스 데이에는 총 40명의 고객이 참석했다. 이들은 현장 투어를 포함해 BMW 공식 서비스센터의 도장·판금 등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수리 방법 및 오리지널 부품에 대한 우수성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또한 비전문적 수리의 위험성 등과 관련한 다양한 사례가 영상을 통해 시연됐다.

특히 1대 1 차량 무상 점검을 통해 올바른 차량 관리 방법을 설명해주는 세션도 마련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참가 고객 중 신청자를 대상으로 최신 BMW 차량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김효준 BMW코리아 회장은 “BMW는 그동안 서비스 데이를 비롯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고객 만족과 직결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MW 서비스 데이’는 BMW·미니(MINI) 공식 서비스와 서비스센터의 기술적 완성도, 올바른 차량 관리의 중요성과 비전문적 수리의 위험성에 대해 알리기 위해 시작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2016년 11월부터 8개 공식 딜러사의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다. 현재까지 약 800명의 고객이 참여하여 BMW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에 대해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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