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유플러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온라인 세미나 개최

LG유플러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온라인 세미나 개최

배지윤 기자 | 기사승인 2018. 06. 13. 10:57
    1. 페이스북 공유하기
    2. 트위터 공유하기
    3. 카카오플러스 공유하기
    4. 밴드 공유하기
    5.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6. 라인 공유하기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0614 LG유플러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온라인 세미나 개최
LG유플러스 모델이 ‘클라우드에 IDC의 장점을 더하다. 클라우드의 한계를 넘어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제대로 알아보기’란 주제의 온라인 세미나를 소개하고 있다. /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온·오프라인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알리기에 본격 나선다.

LG유플러스는 다음달 20일 14시부터 ‘클라우드에 인터넷데이터센터(IDC)의 장점을 더하다. 클라우드의 한계를 넘어서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제대로 알아보기’란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는 고객 니즈에 따라 민감한 정보가 포함된 IT 인프라는 IDC에서 구축하고 이외에는 사용량에 따라 필요한 만큼 클라우드에 구축해 운영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는 IDC의 보안성과 클라우드의 비용 절감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최근 많은 기업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이에 LG유플러스는 기업 고객들이 평소 가졌던 궁금점을 손쉽게 해소하고, 장소제약 없이 자유롭게 의견 교환이 가능토록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온라인 세미나는 웹 사이트 상에서 발표자가 동영상 스트리밍 방법으로 내용을 발표하고, 이를 시청하는 참가자와 실시간으로 질의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 LG유플러스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실제 구축 사례 △주요 강점 △보안과 비용 절감을 실현해내는 노하우 등을 설명하며 LG유플러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만의 차별화된 특징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홈페이지에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이메일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클라우드 동향정보와 IT전문 컨설턴트의 방문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해 상담을 받은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AI스피커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박성율 LG유플러스 유선사업담당은 “당사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는 보안과 비용 효율성을 무기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들의 IT인프라 구축 애로사항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