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하이트진로, 배럴과 공동마케팅… ‘이슬톡톡’ 한정판 출시

하이트진로, 배럴과 공동마케팅… ‘이슬톡톡’ 한정판 출시

기사승인 2018. 06. 21. 09:1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하이트진로, 이슬톡톡-배럴 공동 마케팅 시동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워터스포츠 전문 브랜드 ‘배럴’과 협업해 과일탄산주 ‘이슬톡톡’의 컬래버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이슬톡톡의 캐릭터 복순이가 배럴의 대표제품인 래시가드를 착용하고 서핑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다. 복숭아·파인애플 등 제품 특성에 맞춰 컬러를 선택하고 비치파라솔·야자수 등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해 여름 분위기를 더했다.

한정판은 이슬톡톡 복숭아 병과 캔, 파인애플 캔 제품으로 출시되며 전국 유흥 및 가정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복순이 캐릭터가 새겨진 한정판 드라이백도 제작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와 배럴은 또 서핑 시즌에 맞춰 국내 유명 서핑 장소에서 컬래버레이션 부스를 운영해 소비자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SNS에서도 복순이의 서핑 체험기 등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로 온라인 홍보활동을 이어가며 워터파크 소비자 콘테스트 등의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슬톡톡의 주요 타깃층인 2030 여성들에게 인지도가 높고 시즌 주목도가 높은 배럴과의 협업은 여러모로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슬톡톡은 앞으로도 타깃층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은 물론, 여러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시장 확대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