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은 프리미엄 편의점 냉장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의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이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카페스노우의 새로운 BI는 ‘달콤하고 시원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콘셉트로, 눈(Snow)의 결정체를 표현한 하늘색 육각형 모양에 부드러운 서체와 눈꽃 아이콘을 적용했다. 신규 BI는 타이포그래피 디자이너 ‘네빌 브로디’가 참여했으며, 카페스노우 제품 패키지에 8월까지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SPC삼립은 카페스노우의 BI 리뉴얼과 함께 신제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제품 ‘카페스노우 미니케익’은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혼자 먹기에 좋은 10cm가량의 미니 사이즈 케익으로, ‘까망베르 미니케익’과 ‘콜드브루 티라미수 미니케익’등 2종이 나왔다.
‘까망베르 미니케익’은 케익 시트 겉면 생크림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과 까망베르 크림치즈의 깊고 진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콜드브루 티라미수 미니케익’은 케익 시트에 콜드브루 커피를 넣어 진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고 코코아 파우더로 달콤한 맛을 더했다. 각 4200원으로 전국 편의점 냉장 코너에서 선보인다.
SPC삼립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7월말부터 8월초까지 서울 홍대입구에 ‘카페스노우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다양한 카페스노우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