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전자, ‘디오스’ 냉장고 브랜드 20주년 사은행사 진행

LG전자, ‘디오스’ 냉장고 브랜드 20주년 사은행사 진행

기사승인 2018. 06. 21. 10: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헬스케어 매니저의 방문서비스 무상 지원…얼음정수기냉장고에 최대 20만 원 캐시백도 제공
LGE_LG DIOS 20주년 고객감사 행사01
LG전자 매장에서 모델이 20주년을 맞은 ‘LG 디오스 냉장고’를 홍보하고 있다/제공=LG전자
LG전자가 ‘LG 디오스’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맞아 다음달 말까지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LG전자는 다음 달 말까지 LG 시그니처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헬스케어 매니저의 방문서비스를 3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방문서비스는 매년 냉장고 내 얼음정수기 필터와 탈취필터를 교체해주는 서비스와 얼음정수기 내부에서 물이 흐르는 관을 살균해주는 서비스를 포함한다.

LG전자는 얼음정수기냉장고 인기모델에 대해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824리터(ℓ)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20만 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 제품은 외관에 무광 블랙 스테인리스 패턴인 ‘맨해튼 미드나잇’을 적용했다. 또 다른 얼음정수기냉장고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각각 1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2001년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를 탑재한 냉장고 △2010년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2013년 얼음정수기냉장고 △2014년 김치·일반 융복합냉장고,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2016년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등 세계 최초의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인 바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LG 디오스는 LG전자가 1998년 선보인 프리미엄 냉장고에서 시작됐다”며 “당시에는 국내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의 대부분을 해외 가전업체들이 점유하고 있었던 상황이라 LG전자가 프리미엄 브랜드를 런칭한 것은 큰 의미가 있었다”고 말했다.

박내원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지난 20년간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