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 G7 씽큐 방탄소년단 광고 영상, 1억5000만뷰 돌파

LG G7 씽큐 방탄소년단 광고 영상, 1억5000만뷰 돌파

기사승인 2018. 06. 25. 10: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방탄소년단 LG G7 ThinQ TVCF 캡처
LG전자가 SNS를 통해 공개한 방탄소년단의 LG G7씽큐(ThinQ) 동영상 광고들이 50일만에 총 1억5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1초에 약 35명이 동영상을 클릭한 셈이라고 LG전자 측은 전했다.

LG전자는 지난달 3일 방탄소년단이 G7 씽큐의 핵심 기능을 소개하는 11개 버전의 광고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각 외부 음향기기 없이 풍부한 중저음을 즐길 수 있는 ‘붐박스 스피커’, 햇볕 아래서도 밝고 선명하게 즐기는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촬영하는 ‘슈퍼 브라이트 카메라’, 스스로 물체를 인식해 최적의 화질을 추천하는 ‘AI카메라’, 배경화면까지 넓게 촬영해주는 ‘초광각 카메라’, ‘원거리 음성인식’, 물체를 비추면 관련 정보를 찾아주는 ‘구글 렌즈’ 등을 소개했다.

LG전자는 방탄소년단의 활약으로 해외 출시에도 가속이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수영 LG전자 MC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고객의 목소리를 충실히 반영한 LG G7 씽큐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