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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갑다 여름아] 오뚜기 “여름라면 4종으로 무더위 날려요”

[반갑다 여름아] 오뚜기 “여름라면 4종으로 무더위 날려요”

기사승인 2018. 06. 28.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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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뚜기는 무더운 여름철 비빔면 성수기를 이끌어 갈 오뚜기 여름라면 4종을 앞세워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

특히 ‘진짜쫄면’이 출시 34일만에 500만개, 66일만에 100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데다 본격적인 성수기 시즌을 맞아 판매에 한층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오뚜기 ‘진짜쫄면’은 감자 전분과 고압의 스팀으로 증숙해 쫄깃한 쫄면의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쌀로 만든 태양초고추장에 식초·볶음참깨·무초절임액을 첨가한 비법양념장으로 매콤함과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구수한 메밀향이 가득한 오뚜기 ‘춘천막국수’는 면발 중 30%의 풍부한 메밀함량으로 메밀 특유의 구수한 향을 가득 느낄 수 있다. 시원하고 매콤고소한 비법소스는 고춧가루·식초·참기름·양파·참깨 등이 잘 어우러진 양념에 사과·배·매실과 시원하고 감칠맛 나는 동치미 엑기스를 적용하여 실제 막국수 전문점에서 느낄 수 있는 막국수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뚜기 ‘함흥비빔면’은 가늘고 탄력있는 얇은 면발과 매콤새콤달콤한 액상소스에 알싸하고 고소한 겨자맛 참기름이 어우러져 함흥냉면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함흥냉면의 면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하여 국내 라면 중 가장 얇은 1mm의 세면으로 찰지고 탄력있는 함흥냉면의 면 식감을 재현했다.

오뚜기 ‘메밀 비빔면’은 메밀을 사용한 쫄깃한 면발과 매콤새콤한 소스가 잘 어우러진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짜쫄면과 춘천막국수는 5월부터 방송인 이영자씨를 광고모델로 기용한 TV 광고가 방영되고 있다”며 “올해 여름 식품시장에서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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