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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라 언더웨어, ‘아웃핏 언더웨어2’ 출시

휠라 언더웨어, ‘아웃핏 언더웨어2’ 출시

기사승인 2018. 07. 04.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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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라 언더웨어_아웃핏 언더웨어2_06
휠라 언더웨어 아웃핏 언더웨어./제공 = 휠라
휠라 언더웨어는 화사한 컬러감과 청량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휠라 아웃핏 언더웨어2’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휠라 아웃핏 언더웨어2는 지난 2월 첫 출시된 ‘아웃핏 언더웨어’의 여름 버전으로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 합리적 가격대를 두루 갖춘 점이 특징이다.

휠라 아웃핏 언더웨어2는 심플한 디자인에 브랜드 고유 헤리티지와 톡톡 튀는 컬러웨이를 적용했다. 휠라의 아이코닉 컬러인 레드, 화이트, 네이비를 활용한 아웃 밴드에 브랜드 로고를 배치해 스포티한 감각까지 더했다.

‘일상에 컬러를 더하다’라는 콘셉트로 여름을 닮은 다채로운 색상 구성이 돋보인다. 여성용 브래지어 및 드로즈는 블랙과 레드, 그린, 스킨, 멜란지, 옐로 총 6색상이며, 남성용 드로즈는 스킨 컬러를 제외한 총 5색상으로 구성됐다. 여성용과 남성용 5종이 동일한 색상으로 연인들을 위한 커플 언더웨어로도 제격이다.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해주는 ‘옵티마 프레시’와 ‘미모필’ 등의 소재를 사용, 무더운 여름철 착용 시 청량감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여성용과 남성용 제품 모두 봉제선을 최소화했다. 여성용 브래지어의 경우 가슴 라인을 감싸주는 풀컵(full-cup) 스타일을 적용했으며 하의의 경우 봉제선이 없는 헴(hem) 기법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하고 활동성을 높였다. 또 남성용 드로즈는 밑면 절개를 생략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도록 제작했다.

브래지어와 드로즈로 구성된 여성용 세트는 2만 9000원, 남성용 드로즈는 1만 원으로 가격 합리성까지 갖췄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최근에는 겉으로 보이는 패션뿐 아니라 언더웨어도 기능 중심에서 개성을 표현하는 중요한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되고 있다”라며 “특히 땀이 많이 나고 노출도 많아지는 여름철에는 기능성과 감각적 디자인 모두를 갖춘, 실용적인 언더웨어를 선택하면 쾌적하면서도 멋스럽게 여름을 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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