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는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당초 인쇄물 형태의 사보에서 웹진으로 사보를 발행키로 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발행된 웹진에는 경기도시공사가 시행하는 공공임대상가에 대한 정보, 해외 쉐어하우스 사례 등 흥미로운 기사가 많이 담겼다.
분기별로 발행될 웹진에는 스마트시티, 청년층 주거복지, 인문학 및 건강 테마 등 흥미로운 읽을거리로 채워질 예정이다.
웹진의 제호는 ‘with GICO(위드 기코)’로 정했다. with GICO는 경기도시공사의 영문 약자인 GICO와 ‘함께하는 경기도시공사’라는 공사의 비전을 반영하고 있으며, 내부 직원들의 제안과 투표로 선정됐다.
이번 웹진에 웹진 창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창간호에서 다루는 테마와 관련된 퀴즈를 풀어보고, 정답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경기도시공사 웹진은 경기도시공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속할 수 있다.
한편 공사는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계약관련 부도업무 매뉴얼’을 제작해 배포했다. 이번 ‘계약관련 부도업무 매뉴얼’ 제작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갑작스런 시공업체의 부도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하도급 업체 근로자의 경제적 손실과 공사 잠재적 고객의 불편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 매뉴얼에는 부도와 관련된 각종제도, 부도지구 현장관리, 부도이후 공사재개 방법, 채권보전조치 등 일반적인 업무처리 절차 및 조치사항등이 일목요연하게 설명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