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리아테크 파오·스타일, 스타필드 삐에로쇼핑 입점

코리아테크 파오·스타일, 스타필드 삐에로쇼핑 입점

기사승인 2018. 07. 05. 16: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미지자료] 파오
파오(PAO)./제공 = 코리아테크
코리아테크는 얼굴 근육 운동기구 ‘파오(PAO)’와 자세 교정시트 ‘스타일’이 스타필드 코엑스몰 삐에로쇼핑 1호점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일본의 잡화 할인매장 돈키호테를 벤치마킹한 신세계의 삐에로쇼핑은 ‘펀 앤 크레이지(Fun & Crazy)’ 컨셉으로 지난달 28일 코엑스몰에 1호점을 오픈했다. 신선식품부터 가전제품, 뷰티 제품 등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된 4만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파오는 입 주위에 있는 5개의 표정 근육을 운동시켜 작은 얼굴과 팽팽한 얼굴선을 만드는 뷰티 디바이스다.

코리아테크는 4년 이상의 연구 끝에 최근 세계적인 옥스퍼드대학출판의 미용성형저널(Oxford university aesthetic surgery journal)에 뷰티 디바이스로는 이례적으로 논문을 등재해 파오 운동의 효과를 입증했다.

[이미지자료] 스타일
스타일./제공 = 코리아테크
스타일은 의자 위에 두고 앉는 간편한 방법으로 체형을 바르게 유지해주고 건강한 자세를 습관화 시켜주는 제품이다. 유선형 디자인 형태를 띤 스타일은 허리의 S자 곡선을 유지해주며 허리와 골반에 몰리는 체압을 분산시키고 골반의 균형을 잡아줘 편안한 자세를 만들어준다.

코리아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식스패드와 스타일, 파오 등을 선보이는 웰니스 브랜드숍을 코엑스에 오픈한데 이어 삐에로쇼핑을 통해서도 고객들을 만나게 돼 기쁘다”며 “현대인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유통채널을 다각화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