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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기요,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 담은 새 광고 시리즈 공개

요기요,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 담은 새 광고 시리즈 공개

기사승인 2018. 07. 11. 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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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광고 ‘즐거운 식탁이 찾아온다’ 시리즈 시작으로 요기요 리브랜딩 프로젝트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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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기요 신규 광고 맛집 요리 편./제공=알지피코리아
알지피코리아는 11일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주제로 한 자사의 배달음식 주문앱 요기요의 새 광고 시리즈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 시리즈에서는 리브랜딩을 위해 요기요의 새로운 서비스와 철학을 강조했다. 고객들에게 맛을 넘어 매 순간 여행을 즐기듯 음식의 즐거움과 감성을 함께 추구하고,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고자 하는 요기요 서비스를 표현했다. 단순히 편의성만 제공하는 주문배달 서비스가 아닌 맛의 모든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요기요의 가치를 함께 녹여냈다.

요기요의 새로운 광고는 맛의 즐거움과 함께 일상 속 행복을 추구하는 ‘일상여행가’들의 감성을 담은 ‘즐거운 식탁이 찾아온다’가 메인 컨셉이다. ‘맛집 요리’ 편, ‘다양한 혜택’ 편 등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먼저 맛집요리 편에서는 ‘다양한 맛집의 요리가 우리집 식탁에 찾아왔다’라는 나레이션을 통해 고급 레스토랑의 음식을 요기요로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다양한 혜택 편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거운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해택까지 챙겨주는 음식계의 집사 요기요의 이미지를 담았다.

특히 새 광고 시리즈에는 싱어송라이터 ‘수란’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배경음악을 삽입해 더욱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알지피코리아는 조만간 수란의 요기요 음원과 뮤직비디오도 공개할 예정이다.

알지피코리아 관계자는 “배달음식 시장과 고객 트렌드가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성장해 나가고 있어 기존 요기요의 브랜드 이미지에도 변화가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이번 대규모 광고 시리즈를 시작으로 일상의 즐거움을 전해주는 요기요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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